공지사항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즈 모집공고 소문내기 이벤트

작성일 2021.03.31
조회수 4,331

제8기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즈 소문내기 이벤트 식품안전나라를 빛내줄 서포터즈 분들을 찾습니다! SNS에 서포터즈 모집 소식 알리고 다양한 상품 받아가세요! 참여방법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SNS에 공유하고, 하단의 '이벤트 참여하기'로 이동하여 공유한 URL을 기재해주세요! ※ 서포터즈 모집글이 아닌 이벤트 안내글을 공유 시,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2021. 4. 1. (목) ~ 2021. 4. 18(일) 당첨자발표 2021. 4. 21. (수) 이벤트상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Tall (100명) 유의사항 단순 URL 공유가 아닌 서포터즈 모집 설명이 포함된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중복참여자, 허위기재, 비공개 게시글 등 확인이 어려운 경우 추첨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경품은 판매사의 사정(경품 판매중지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1개월 후 파기되며, 당첨자 발표 30일 이후엔 경품 재발송이 불가합니다.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즈 모집공고 공유하는 방법 1번의 '공유하기' 버튼(URL 보내기 창열기, 내보내기 버튼)을 통해 나온 화면 2번의 주소(팝업 창 속의 주소)를 복사하여 본인의 SNS에 복사된 주소와 함께 식품안전나라 서포터즈 모집 내용을 소개합니다.
서포터즈 모집공고 바로가기 이벤트 참여하기 ※ 응모 시, 네이버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해당 정보를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